핸플 - AN OVERVIEW

핸플 - An Overview

핸플 - An Overview

Blog Article

혹 계속 거의 모든 손님과 관계를 맺어줄 의향이 있다면, 똑같은 서비스를 하고도 돈을 두배 가까이 벌 수 있는 오피로 옮겨가기를 추천한다. 키방이나 오피나 사이즈도 고만고만하다.

쓰레기타다 : 초이스가 있는 업소에서 쓰는 말로, 초이스가 되지 않고 계속 뺑이만 돌고 대기실에 앉아 있는 경우, 방을 한 두개 밖에 보지 못하고 계속 대기하는 경우 등을 쓰레기탄다, 쓰레기탔다는 말로 설명한다.

막초 : 마지막 초이스의 줄임말이다. 역시나 이 초이스를 마지막으로 초이스가 되지 않으면 집에 가겠다는 뜻으로 쓴다. "오빠 나 이거 막초보고 집 갈게"

소프트 : 손님을 대하는 서비스가 교감 있고 에로틱한 컨셉 위주. 그 반대는 하드.

올탈 : 립카페 업소에서, 성노동 여성들이 팬티까지 모두 벗고 서비스하는 것. 올짱 이라고도 부른다.

알바생 : 핸플 업소에 근무하는 젊은 남자 직원. 전화 받기, 예약 관리, 아가씨 및 실장 시다바리, 수건 빨기, 아가씨 속옷 빨기, 핸플 사이트 먹거리 심부름, 샤워실 및 티방 청소, 물품 구입 등등 하는 일이 많다.

홀복 : 성노동 여성들이 노동 시에 핸플사이트 입는 '여성스러운' 옷. 행사가 있을 때 여자 연예인들이 입는 치마나 드레스 같은 걸 생각하면 된다. 요즘에는 핸플 블라우스 등의 오피스룩이나 테니스 스커트도 유행하고 있다.

주대 : 주대는 아가씨 티씨를 제외한 방에서 지불해야 하는 값을 말한다. 쉽게 말하자면 술값 즉, 양주값을 뜻하는 단어로, 룸 안에서 놀기 위해 내야 되는 기본 비용이다.

메이크업 : 성노동 여성들이 출근하기 전에 받는 메이크업을 말한다. 헤어랑 합쳐 헤메 등으로 부르기도 한다. 렌탈까지 합쳐 헤메렌 등으로 부르기도 한다.

건전마사지의 줄인말 보통 마사지를 해주고 핸플로 마무리하는것이 기본 업소마다,하드,립서비스,올탈.등.. 각종 수위가 추가됨

술자리가 끝난뒤 손님과 여관, 호텔등으로 손님과 윤락을 나가는 것을 말함 

룸초이스: 일반적인 초이스 방식으로, 성노동자들이 룸 안에 들어가 줄지어 서서 초이스를 보는 것. 줄여서 https://www.handple.biz 룸초라고 말한다.

마인드(성매매) : 성노동자가 손님에게 얼마나 수위를 높여서 놀 수 있는지, 또는 사고가 나지 않게 손님을 어떻게 다룰 수 있는지에 대한 능력을 부르는 은어

사오정 리스트 : 왕사오정님이 만날 예정인 아가씨를 꼼꼼히 적어 놓고 보관해 놨던 데서 유래한 말로 지명녀 리스트 혹은 만날 예정인 아가씨 리스트라는 뜻으로 보통 명사화하였음.

Report this page